홍대LORD타투

남자타투레터링 위치추천이요 ~! 본문

타투

남자타투레터링 위치추천이요 ~!

thuglife112 2016. 11. 15. 12:04


손님분들중에서 

제일 고민하는게 

어디에하면 이쁠까요 ? 

이걸 많이 물어보시거든요 ㅎㅎ

그래서 이렇게 잇님들을 위한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ㅎㅎ

사실 남자레터링타투 위치는 정말

자기만족이에요!

이렇게 손날부위에 레터링타투 하시는 분들도 계시거든요 !

손쪽은 살짝살짝 보이는 곳이기 때문에

선호하시는 분들은

딱 좋아하시는 위치에요 ㅎㅎ

하지만 손쪽은 금방 지워지는 단점이 있어요 

그래서 리터치를 달고 사셔야 된답니다 ..ㅠㅠ



그리고 팔 안쪽에 !

이렇게 남자레터링타투로 위치를 정하시는 분들이 있어요

이부위는 아무래도

넓기도하고

레터링타투가 들어가면

딱 패션타투 같아보이는 위치기 때문인것같아요 ㅎㅎ



남자타투 레터링타투!

팔뚝쪽에 넓게 들어가는 경우가 있답니다 ㅎㅎ

사실 다른 사진들과 다른 폰트라서

이건 무슨 타투인가 궁금하실거같아요 

이건 치카노레터링타투라고 하는건데요 

멕시코에서 기원된 타투랍니다 ! 

모든 폰트가 디자인된 폰트에요 ㅎㅎ



남자타투레터링타투 위치는 

쇄골쪽도 빠질 수가 없어요 ㅎㅎ

쇄골라인을 따라서 쭈욱 지나가게 되면

가슴부위와

승모근 근육이 조금더 도드라져 보인답니다 ㅎㅎ

아무래도 악세사리 효과가 있어요 !ㅎㅎ



쇄골쪽이 싫으신 분들은

이렇게 등쪽에도 하시니까요 ㅎㅎ

위치상 여러위치가 있다는거 잊지마세용ㅎㅎ

각자 원하는 위치에 알맞은 레터링타투 해보시길 바랄게요 ! ㅎㅎ



남자타투레터링타투 위치를 어디다가 해야될지 모르겠다 싶으신 분들은

아무래도 전문가와 상담을 해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ㅎㅎ

강추강추!

저희 TIT크루는

홍대점과 인천점이 있답니다! ㅎㅎ

온라인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http://cafe.naver.com/dkwls61


저희 카페니까요 편하게 문의주시길 바랄게요 !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