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남자미니타투 이런건 어떠세요 ~? 본문

타투

남자미니타투 이런건 어떠세요 ~?

thuglife112 2016. 11. 14. 11:58


남자미니타투 하시고 싶으신분 손!

남자분들은 미니타투 안한다고 생각하시면 큰 오산이에요 !

사실 요새 빈티지한느낌으로 

미니타투로 가득가득 채우시는 분들이 계시답니다 ㅎㅎ

요새 트렌드는 그렇다네요! ㅎㅎ

남자미니타투 어떤것들이 있나 

한번 보여드릴게요 ! ㅎㅎ



남자미니타투 어떤 사이즈가 제일 궁금하시나요 ~? 

동전만한 사이즈로 하시는 분들도 있을 뿐더러

조금 더 큰 사이즈로 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ㅎㅎ

이렇게 말이죠 ! ㅎㅎ

손목쪽은 정말 단골부위랍니다 ! ㅎㅎ



남자미니타투 여자미니타투 이렇게 부위만 다를뿐

사이즈와 디자인은 비슷하답니다 ! ㅎㅎ

조금 더 귀여운 미니타투 혹은

조금 더 개성있는 남자미니타투를 원하시는 분들은 연락주세용!ㅎㅎ



http://cafe.naver.com/dkwls61

저희 카페구요 ! 

온라인상담도 가능하답니다 ㅎㅎ

그리고 홍대점과 인천점이 있으니까요

각각 연락하셔서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요 !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