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영화 미스터 브룩스 (Mr. Brooks, 2007)를 보고 본문

영화

영화 미스터 브룩스 (Mr. Brooks, 2007)를 보고

thuglife112 2016. 8. 20. 12:27


영화 미스터브룩스

이 영화는 완전 내 취향

사실 싸이코패스 영화는 은근히 많다

유명한 영화 세븐부터해서 아이덴티티까지 말이다

.

.

대략적인 줄거리는

미스터 브룩스는

자선사업 뿐만아니라 사회적으로도 

유명기업인에 속할 정도로

성공한 사업가이다.

하지만 그는 

살인을 하고싶다는 생각이 너무 많이 들고

중독자 모임에 참여하여서 

2년동안 살인을 참았었는데

정말 너무 중독이 된 나머지

끊었던 살인을 하고말았다 ㅋㅋ

살인을 하고 엄지 지문만 남기는 스타일,

그리고 예술적이게 시체를 배치해놓는데

그래서 붙은 별명이

썸 프린트이다 ㅋㅋㅋ 부왁

.

.

어찌됐던 2년동안 잠잠했던 썸프린트의 활동에

그동안 이 사건을 담당했던 앳우드 형사는

부지런히 추적하게된다

.

.

살인사건의 목격자가 아무도 없을거라고 생각했던건

경기도오산

후 

맞은편에 살고있던 스미스씨가

그가 살인을 저질렀을때 

부지런히 셔터세례를 했고

그 사진을 들고 

브룩스의 회사에 방ㅋ문ㅋ

.

.

사진을 들이밀며

난 이걸봤지 후 

그러니까 내가 원하는걸 하나 해주셈!

이래서 브룩스와 브룩스의 살인친구(허상)가

껄껄ㅋㅋㅋㅋ

원하는게 뭐임

너가 살인할때

날 데려가주셈!

브룩스와 그의 친구 

껄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ㅋ

내가 말한시간에 나오셈

.

.

이런식으로 진행이 된다

스미스가 형사에게 추적을 받게되고

그 과정에서

우리의 브룩스씨 자녀분이

말썽을 일으키고 후 

이걸 우리의 브룩스는

해ㅋ결ㅋ

ㅋㅋㅋㅋㅋㅋ

.

.

대략적인 줄거리고

자세한건 영화를 보는걸 정말 추천한다

이영화는

살인이라는 가장 큰 죄악이 있는데

그 살인을 하는 

인물이

본인이 정말 정신적으로 힘든위기가 있자

신에게 의존하는 행동을 볼 수 있다.

.

.

인간이 다른 인간을 살생하지만

결국 본인이 위기상황을 

맞이했을 때

결국 신에게 의존하는

그런 나약한 존재인것을 

잘 보여주는 그러한 영화이다.

.

.

마지막 짱좋음ㅋㅋㅋㅋ

아무튼 진짜 영화 재밌음

진짜 강추 

그리고 연기 다들 잘해서 너무 좋은데

데미무어 왜나오는지 모르겠네 ...

도대체 역할이 뭔지..

그냥 ..

돈잘버는 경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나오는지 진심 이해가안됨

.

.

나는 무교이기 때문에

조금 불편함이 없었다 ~.~

만약 기독교나 예수님 하나님의 존재에 대해서

정말 극혐할정도로 싫은사람은

그냥 그러려니하고 보시길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