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흉터커버타투 말끔하게! 본문

타투

흉터커버타투 말끔하게!

thuglife112 2017. 5. 16. 10:28


제왕절개 수술 자국 커버타투에요

제왕절개를 하신 여성분들이 

흉터때문에 아무래도 수영복을 입기 불편하시다고 하시는 분들이나 

배가 드러나는상황에서 수술자국때문에 

조금 그렇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이 하시는 타투랍니다 ! 



제왕절개흉터 

아주 깔끔하게 장미로 덮어보시는건 어떠세요 ~? 

깔끔한 커버로

여러분들에게 자신감을 준답니다 ㅎㅎ



이렇게 등에 반점과 함께

패인 흉터가 있으신 분도

깔끔하게 잘 커버해드렸고요 ㅎㅎ

잘 보이지 않죠 ~? 



그리고손목에 흉터가 있으신 분에게도

이렇게 보랏빛 장미로 

커버해드렸답니다 ㅎㅎ

각자 원하시는 스타일이 달라서 

디자인에 맞게끔 변형해서 들어갔답니다 ㅎㅎ



이렇게 흉터가있으신 분도 

커버 가능하세요 ㅎㅎ

자해흉터나

손목에 상처가 있으신 분도 

가능하시답니다 ㅎ

크게 걱정하지 마세요 ~



흉터커버타투 말끔하게 덮어드리는

홍대 로드타투로 오시는건 어떠세요 ~? 

궁금하신게 있으신 분들은

언제나 연락주세요 ㅎㅎ


인스타그램에서는 조금더 독특한 디자인들을 보실 수 있으시답니다 ㅎ


insta


http://www.instagram.com/lord_tattooe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