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커플타투도안 사랑확인! 본문

타투

커플타투도안 사랑확인!

thuglife112 2017. 3. 24. 14:44


커플타투도안 남들과는 다른디자인이 좋겠다!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는 그런 스타일을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저는레터링이 제일 제격이라고 생각을 한답니다!

왜냐면 레터링타투는 

문구가 각기 다르기 때문에 

어느하나 동일하게 겹치는 문구가 없거든요 ㅎㅎ

그래서 남자분이건 여자분이건 이렇게 레터링타투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답니다 ㅎㅎ



커플타투도안은 따로없어요 ㅎㅎ

서로를 의미하는 문구를 지정해서

같은 위치

혹은 손을 잡았을때

맞닿을 수 있는 위치를 굉장히 선호하신 답니다 ㅎㅎ



문구가 같고 글씨체를 같게해도 

이렇게 방향만 바꿔줘도

서로 다르게 느껴지죠 ~? ㅎㅎ

이게바로 

방향의 힘이랍니다!ㅎㅎ



남성분은 손목에

여성분은 발목에 하시는 디자인인데요 ㅎㅎ

서로 같은 위치가 싫으신 분들은

이렇게 많이 하신답니다 ㅎㅎ

위치만 다르게하고 

연결은 가능하게요 ! ㅎㅎ



커플타투도안은 미니타투로도 많이 하세요 ㅎㅎ

이렇게 귀밑에 들어간

새가 날아가는 디자인!

같은 방향으로해도 

아주 독특하고 깔끔하게 느껴지네요 ㅎ



커플타투도안은 레터링도 있고 

미니타투도 있답니다 ㅎㅎ

각자 원하시는 스타일대로 하는거고요 ㅎㅎ

아무래도 디자인적인 부분에 있어서 

선생님과 상담을 해보시는걸 강추 하고있어요!



커플타투도안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디자인대로 완성이 가능한

인천 부평에 위치한 

DN타투샵입니다!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