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뉴스쿨도안 아름다운 색깔의조화! 본문

타투

뉴스쿨도안 아름다운 색깔의조화!

thuglife112 2017. 3. 22. 12:38


뉴스쿨도안을 찾아보고 계신분들은

뉴스쿨타투란 개념이 어떤건지 

아시는 분들이 적으실거에요 ㅎㅎ

뉴스쿨과 올드스쿨이란 타투장르가 있는데 

올드스쿨타투는 예전 뱃사람들이 

무사기환을 기원하면서

새긴 타투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딱딱 떨어지는 라인과

단조로운 컬러감이있는 올드스쿨타투와 달리

뉴스쿨타투는 색감이 조금 더 많이 들어가고 

조금 더 화려하다고 보시면 된답니다 ㅎㅎ

요즘에 와서는 장르의 구분이 없고 

비슷한걸 올드앤뉴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뉴스쿨도안은 여러가지가 있어요 ㅎㅎ

아무래도 디자인적인 부분에 있어서 

손님이 원하시는디자인이 제일 우선시 되고

그안에 스타일이나 이런걸 조금 더 업시켜 드릴 수 있거든요 ㅎㅎ

이렇게 조금 더 다채로운 색으로 완성되는게 

뉴스쿨이랍니다!



이렇게 한가지 색이 아닌

빨간색과 노란색의 조화

그리고 화이트 컬러까지 들어가게 되어서

조금 더 깔끔해 보이죠 ~? ㅎㅎ



뉴스쿨도안 여러가지가 있어요 ㅎㅎ

이렇게 완성이 가능하시답니다 ㅎㅎ

눈알을 하더라도 

이렇게 깔끔하게 떨어지게 되고

그리고 컬러감도 아주 훌륭하게 완성이 된답니다 ㅎㅎ



남성분들은 이렇게 치골에다가도 뉴스쿨로 많이 하세요 ㅎㅎ

이렇게 총과 날개를 같이 섞어서 할 수 있답니다 ㅎㅎ



뉴스쿨도안 가슴팍에 들어간 디자인으로 완성이 가능하고요 ㅎㅎ

그리고 푸른색의 컬러와 붉은색 노란색도 겸비되어서

조금더 독특하게 완성이 된답니다 ㅎㅎ

이건 약간 올드스쿨타투에 가깝고요 ㅎㅎ



뉴스쿨도안 궁금하신게 있으시거나

도안제작을 원하시는 분들은

언제나 문의주시기 바랄게요 ㅎㅎ

인천 부평에 위치한 타투샵

DN타투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