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미니타투도안 귀엽게! 본문

타투

미니타투도안 귀엽게!

thuglife112 2017. 3. 28. 12:03


미니타투는 워낙에 대중화가 되어있기때문에 

어떤 모양으로 해야지 

개성을 톡톡 튀게 만들 수 있는지 없는지가 

판가름된답니다 ㅎㅎ

이렇게 친구와함께 

귀 뒤쪽에 들어가는 날아가는 비둘기타투!

깔끔하죠 ~?



한분은 레터링으로 한분은 미니타투 안개꽃으로 하셨어요 ㅎㅎ

간단한 레터링타투도 이렇게 패션타투로 완성을 할 수 있고요 ㅎㅎ

그리고 손목에 들어간 귀여운 미니타투!

두분에서 아주 만족하셨답니닿ㅎ



조금 길게하는레터링과 그리고 간단한 레터링으로

완성을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아무래도 디자인적인 부분에 있어서 

깔끔하게 완성이 되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으실 것 같아요 ㅎㅎ



미니타투도안 손바닥 안쪽에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ㅎㅎ

귀여운 모양의 스마일과

그리고 하트모양으로 완벽하게 완성이 됐답니다 ! ㅎㅎ



손가락쪽에 하는 미니타투로는 십자가가 정말 많은데요

이렇게 완성이 가능해요 ㅎㅎ

이렇게 엄지손가락에 딱! 하고 들어가게되면

아주 깔끔하기 그지없죠 !ㅎㅎ



조금 더 큰사이즈를 선호하신다면

이것도 추천!

아무래도 디자인적인 부분에서 그렇고 

달 안에 별들이 우수수 떨어지는 모습에서 

조금 더 유니크함을 강조할 수 있답니다 ㅎㅎ



미니타투도안 조금 더 큰사이즈로!

손목을 두르는 디자인이라면

이런것들도 있답니다 ㅎㅎ



미니타투도안 원하시는 스타일이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 ㅎㅎ

인천 부평에 위치한 DN타투샵이랍니다! ㅎㅎ


'타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평문신 깔끄미!  (0) 2017.04.03
이레즈미타투 일본느낌  (0) 2017.03.31
사쿠라후부키 봄날에 어울려요!  (0) 2017.03.27
커플타투도안 사랑확인!  (0) 2017.03.24
뉴스쿨도안 아름다운 색깔의조화!  (0) 2017.03.2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