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나마쿠비 일본전통의 메인주제! 본문

타투

나마쿠비 일본전통의 메인주제!

thuglife112 2017. 3. 21. 12:20


일본 전통의 나마쿠비타투라고 아시는 분들은 아실거에요 ㅎㅎ

목이 잘린 사람을 뜻하는 이 타투는

보기와는 다르게 

좋은 의미를 갖고있어요!

악귀를 물리쳐주고

행운을 가져온다는 의미라네요 ㅎㅎ

이렇게 가슴부분에 나마쿠비타투를 하시고

팔쪽에 디테일한 표현으로 완성이 된답니다 ㅎㅎ



나마쿠비 말고도 

이렇게 얼굴을 주제로 한 일본타투들은 굉장히많답니다 ㅎㅎ

이렇게 가슴부분에 들어가는 한야타투도 완벽하게 어울리죠 ~? 

팔부분에는 도깨비를 물리치는 모양까지

완성!



나마쿠비 일본 전통의 타투를 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ㅎㅎ

인천 부평에 위치해있답니다!

DN타투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