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이레즈미타투 완전 짱! 본문

타투

이레즈미타투 완전 짱!

thuglife112 2017. 2. 1. 12:10


이레즈미타투 좋아하시는 분들!

예전에는 조폭문신이라고해서 많은 분들이 싫어하셨지만

그래도 꾸준하게 관심을 갖고계시는 분들에게는

이레즈미타투란 장르는 정말 유행을 타지않는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부위별로 그리고 메인주제별로 

다른 느낌을 내는게 바로 이레즈미타투랍니다!



이레즈미타투 이렇게 가슴반팔로 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사실 메인자리는 가슴부위

그리고 팔부위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

이렇게 말이죠 ㅎㅎ

가슴부분에는 한야가 들어가고 

그리고 반팔부위에는 손님께서 좋아하시는 요소들을 넣어드렸어요 ㅎㅎ



이레즈미타투 이렇게 가슴긴팔타투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구욯

이렇게 메인자리자리마다 

좋은 주제들로 채우게 된답니다!

가슴 메인자리 그리고 팔의 제일 상단

그리고 팔의 제일 하단부분에 

깔끔하게 아주 잘 들어갔죠 ~? 



이레즈미 가슴반팔타투는

아무래도 구성에 있어서 제일 신경을 써야된답니다 

그리고 디테일적인 부분에서도

깔끔하게 하셔야 된답니다 

이건 다분한 경험이 있으신

저희 원장님의 작품사진이에요 !ㅎㅎ



조금 더 큰 부위를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이렇게 등에 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ㅎㅎ

등에 들어간 용이에요 !

용문신은 배경이 들어가느냐 그리고 메인인 용만 들어가느냐에 따라서 

금액대가 살짝 달라진답니다 ㅎㅎ

그리고 용의 구성에서도 

디테일이 정말 중요하기도 하고요 ㅎㅎ



이레즈미타투 이렇게 등부터 엉덩이까지 내려오는

봉황타투!

컬러가 들어간 봉황 그리고 

엉덩이에 들어간 꽃!

메인인 봉황을 최대한 살리면서

주변에 화려함을 가미시키는 요소들만 들어가게 된답니다 ㅎㅎ



이레즈미타투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디자인으로 완성이 되는!

인천이레즈미타투, 부평이레즈미타투

바로 DN타투샵에서

여러분들의 이레즈미타투를 완성해보세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