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전통이레즈미타투 ! 색감의 조화가 아주 좋아요 본문

타투

전통이레즈미타투 ! 색감의 조화가 아주 좋아요

thuglife112 2016. 10. 21. 12:51


전통이레즈미타투에요 ㅋㅋ

이건 고전 구미호의 모습입니다!

사실 구미호는 흰색이 많이 있지만

주황색과 노란색의 조화로

굉장히 화려해졌어요 ㅎㅎ



전통이레즈미 용 가슴칠부에요

전통이레즈미타투는 기본적으로

저 옆에 구름같이 보이는걸 가쿠라고 하는데

그 가쿠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왼편은 치카노타투 가슴긴팔입니다 ㅎㅎ

오른편은 전통이레즈미타투 가슴 긴팔이구요 

오른쪽의 타투를 보시게 되시면

위쪽 상박부에는 

뱀이 들어갔습니다 ㅎㅎ

그리고 하박부에는 한야의 모습이 보이구요 ! 

메인선생님의 작품입니다 ^^



전통이레즈미타투 수문장 등판입니다 

엉덩이까지 이어지면 조금 더 자연스러워 집니다

허리쪽에서 딱 잘리는것보다

밑으로 조금 더 연장해서 

자연스러움이 더해졌네요 ㅎㅎ



전통이레즈미타투 저희 TIT크루에서 해보세요 ~!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ㅎㅎ

홍대점 카톡 = 한국타투 (한글검색)

인천점 카톡 = titcrew


24시간 문의 가능하십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