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이레즈미 가슴반팔 전통느낌을 살렸습니다 ㅎ 본문

타투

이레즈미 가슴반팔 전통느낌을 살렸습니다 ㅎ

thuglife112 2016. 8. 1. 13:39

다들 안녕하시나요 ㅎㅎ

CUZZI 입니당~~


이번 저희 D2M샵에서는

이레즈미 가슴반팔을 보여드리려고합니다!

이레즈미 가슴반팔은 일본에서 넘어온 장르인데요

일본에서는 조직에 대한 문신으로 통합니다 

하지만 한국으로 넘어오고

연예인 뿐만아니라

눈에 많이 보여서 그런가요 ㅎㅎ

시선이 많이 완화가 됐어요 !




양쪽 가슴에 이레즈미 가슴반팔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

처음부터 양쪽을 하시기 부담스러우신 분들이 계셔서 그런지

한쪽에다가만 하시는 분들도 계시답니다 ㅎㅎ



색깔이 여러가지가 들어가는 경우도 있지만

검은색으로만 묵직함을 살리는 분들도 계시구요 ! ㅎㅎ

자신의 취향에 따라서 많이 변동되는게 크다보니까

아무래도 개성이 역시 중요하지 않나 싶어요 ! ㅎㅎ



자신이 좋아하는 요소들도 추가적으로 들어가는 경우도 생기구요 ! ㅎㅎ

다들 본인이 원하는 스타일로 하시는게 최고 좋은거라고 생각이 돼요 ! ㅎㅎ



널찍한 등에 쫘악하고 들어가는 경우도 있어요 ㅎㅎ

널찍한 등은 정말 사이즈가 크기때문에

아무래도 그림같은 면에서는 

제한적이지 않는게 

제일 강점이지 않을까요 ~? ㅎㅎ



저희 D2M샵은

홍대입구역 9번출구 KFC건물 1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통 이레즈미나 여러가지 장르를 하시는 선생님들이 계시니까요

상담을 우선적으로 받아보고 결정해보세요! ㅎㅎ


카톡 한국타투 (한글검색)

입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