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올드스쿨타투 귀염귀염돋네용ㅋㅋ 본문

타투

올드스쿨타투 귀염귀염돋네용ㅋㅋ

thuglife112 2016. 10. 20. 11:49


햄벅햄벅!!

안녕하세요 tit크루 쿠지랍니다 ㅎㅎ

저희 D2M타투샵에서 

tit크루로 합쳐지게 됐어요 ㅎㅎ

올드스쿨타투 및 뉴스쿨타투에요 ㅎㅎ

사실 요새는 두 장르차이가 그닥 크지않아서

올드스쿨타투는 조금 더 단순한 컬러

그리고 뉴스쿨타투는 아주아주 화려한 컬러랍니다 ㅎㅎ



쵸파타투에요 ㅎㅎ

사실 기존에 있는 캐릭터를 정말 똑같이 하는게

제일 어려운거라고 하네요 ㅎㅎ

쵸파 정말 귀엽네요!



뉴스쿨타투 잉어에요 ㅎㅎ

뉴스쿨타투는 이렇게 한 부위에

컬러가 두개가 들어가요

잉어 머리쪽에 

붉은색에서 노란색으로 넘어가지 않나요 ~? ㅎㅎ

이렇게 그라데이션이 되어있는걸

뉴스쿨타투라고 칭한답니다 ! ㅎㅎ



민트색으로 도배된 호랑이

전통적인 디자인이라서 그런지

흔하게 볼 수 없어서 

아주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저희 TIT크루는

홍대점과

인천 부평점이 있답니다 ㅎㅎ

가격문의나

디자인 상담이 필효하신 분들은 편하게 연락해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