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남자문신 남성스럽게완성! 본문

타투

남자문신 남성스럽게완성!

thuglife112 2017. 2. 10. 13:08


남자문신 남자분들이 할 수 있는 디자인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 

아무래도남성스러운 디자인들이 정말 많답니다 ㅎㅎ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이렇게 가슴에서부터시작을 해서 

팔과 그리고 등으로 연결이 되는 타투랍니다 ㅎㅎ



남자문신 아무래도 들어가는 내용도 정말 중요하거든요 ㅎㅎ

가슴팍에 들어간 봉황 그리고 뒤쪽으로 용

팔쪽으로는 호랑이가 들어갔어요 !

호랑이에 날개가 돋아서 조금 더 유니크하답니다 ㅎㅎ



남자문신 가슴반팔을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데요

처음에 가슴이나 팔쪽에 하셨다가 

연장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ㅎㅎ

이렇게 말이죠 ! 

이분은 처음에 가슴부터 들어가셨답니다 ㅎㅎ



남자문신 이렇게 완성이 된답니다!

살짝 리얼스럽게 

그리고 조금 더 캐릭터스럽게 

일러스트 느낌이 나는거라서 

아무래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남자문신 조금 리얼하고 사진같은 타투를 원하시는 분은

이런 디테일을 살려드리고 있어요 ㅎㅎ

주름하나하나의 표현

그리고 수염하나하나의 표현까지도 

완벽하게해드리고 있답니다 ㅎㅎ



이레즈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법한 사진들을 갖고왔어요 ㅎㅎ

남자문신하면이레즈미타투라고 할 정도로 

남성미를 상징한답니다!ㅎㅎ



남자문신 완벽하게 완성시키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이렇게 이레즈미타투 해보시는건 어떠세요 ~? 

가슴에서부터 시작해서 긴팔로 마무리가 되는 타투!



남자문신 정말 남성스러운걸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언제든 연락해주시기 바래요 ! ㅎㅎ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