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발목문신,발목타투 여러분들의 라인~! 본문

타투

발목문신,발목타투 여러분들의 라인~!

thuglife112 2017. 2. 7. 16:06


발목문신, 발목타투 여러분들의 선택은 바로 발목이신가요 !? 

아무래도 발목쪽은 포인트로 주기에 아주 이쁜 위치랍니다 ㅎㅎ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발목문신 여성분들이 정말 많이 선호하시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말입니다!ㅎㅎ



발목문신 이렇게 들어가게되면

아킬레스건을 따라서 들어가는 타투라서 그런지 몰라도 

발목이 조금 더 얇아져 보인답니다 ㅎㅎ

복숭아뼈를 따라서 들어가기 때문에 

발목라인이 쏘옥! 하고 들어가보여요 ㅎㅎ



발목문신 색깔이 들어가길 원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디자인을 해드리고 있답니다 ㅎㅎ

아무래도 색깔이 들어간것과 

들어가지 않은것의 차이가 정말 크죠 ~? 

이렇게 들어간 경우에는 조금 더 깔끔한 모습을 보실 수 있으시답니다 ㅎㅎ



발목문신 여러분들의 디자인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이렇게 발목에 들어가면 

해골의 무늬 그리고 날개의 디테일이 정말 중요하거든요 ㅎㅎ

작은 부위에 들어가는 타투지만 아주 잘 살려드렸답니다 ㅎㅎ

깔끔하게 말이죠 ! ㅎㅎ



발목문신 이렇게 별로만 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ㅎㅎ

딱 ! 포인트가 되는 타투랍니다 !

발목라인을 따라서 들어가면

정말 조금 더 슬림해보이는 효과가 있어요 !ㅎ



발목문신 친구분들과 같이 우정타투로 하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이렇게 서로 같은 디자인의 타투를 하시게되면

우정도 조금 더 돈독해지겠죠 ~?ㅎㅎ



발목문신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디자인이 바로 여기!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이랍니다 ㅎㅎ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