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발목타투 아름다운 선의 완성! 본문

타투

발목타투 아름다운 선의 완성!

thuglife112 2017. 2. 13. 13:31


발목타투 아름다운 발목에 들어간 깔끔한 라인의 타투랍니다 ㅎㅎ

발목부위에 들어간 타투는 여성분들에게 있어서 

이것보다 좋은 악세사리가 없다고 생각할 정도인데요 ㅎㅎ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그렇게 생각하실거에요 ㅎㅎ

여성분들 같은 경우에는 쪼리나 샌들을 신는 분들이 

많으시니까요 ㅎㅎ

그래서 조금 더 돋보이게 완성이 된답니다 ㅎㅎ



발목타투 이렇게 꽃이 들어가게 되면

꽃잎이 조금 더 허전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꽃잎에 컬러가 들어가도 되거든요 ㅎㅎ

조금 더 유니크하게 완성이 된답니다 ㅎㅎ



발목타투 약간의 오묘한 컬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런 스타일을 추천드려요 ㅎㅎ

복합적인 컬러가 들어가서

조금더 깔끔하게 보인답니닿ㅎ



발목타투 이렇게 별이 들어가게되면 

포인트로도 아주 완벽하게 된답니다 ! 

아킬레스건을 따라서 들어가게 되면서 

완전 돋보이게 완성!



발목타투 아름다운 선이란 바로 이런거죠 ㅎㅎ

여성분들의 발목라인을 살려드리는 디자인!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에서 

여러분들의 타투를 완성시켜보세요 !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