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영화 퍼펙트 겟어웨이 (A Perfect Getaway, 2009)를 보고 본문

영화

영화 퍼펙트 겟어웨이 (A Perfect Getaway, 2009)를 보고

thuglife112 2016. 6. 27. 15:24


완벽한 휴가...

퍼펙트 겟어웨이!!!

ㅋㅋㅋㅋㅋㅋㅋ이영화 괜찮다 

스릴러를 좋아하고

최근 영화보다 예전 영화가 더 좋은 나는

이런 영화를 자주 찾아서 본다

.

.

대략적인 줄거리는

처음 영화의 시작부터 

굉장히 좋은 얘기를 시작한다

성대한 결혼식을 올리는 주인공들은

사람들의 축복을 받으며

결혼에 골인하고!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간다.

주인공이 헬기를 타고 섬으로 들어가고

하와이에 도착하자마자

신문에 하와이 살인사건!! 이렇게 크게 뜨게된다

불안불안한 이 부부는

어쩌지 그래도 계속 여행을 할까.. 하

이렇게 생각을 하다가도

그래 결정했어 ! 

행복한 신혼여행이 될거야 !

라는 생각을 갖고 다시 시작하게 된다.

.

.

.

하와이는 대부분 관광객들이 많기 때문에

오며가며 마주치는 낯선 사람들에 대해서

항상 쫄아있던 주인공 부부는

하와이의 지리를 아주 잘 아는

한 커플과 동행하게 되고

점차 지내다 보니 

어느정도의 믿음을 갖게 되었는지

긴장을 풀게된다

.

.

.

.

.


경찰이 헬기를 타고

제일 의심했던 한 커플을 잡아가고

그 커플 중 남자의 가방에서

시체들의 강냉이들이 우수수 나오게 된다

(하와이 살인사건은 시체를 확인하기 위한 지문과 치아를 모두 뽑았다)

그래서 와우!! 저사람들이 역시 범인커플!

그럼 우린 이제 행복한 여행을 할 수 있다!!!

이런 생각으로 가득찬 커플은

아주아주 행복한 나날을 보내게 된다 ㅋㅋ

.

.

여기까지가 대략적인 줄거리 내용이다..

반전은 당연 있다

스포이니 얘기하지 않겠다

.

.

일단은 내용들은 탄탄하고

주인공들의 연기도 탄탄하다

그리고 몸매도 탄탄하다

부럽

.

.

호불호가 어느정도 갈리긴 한다

평점이 대체적으로 낮은 편이여서 

볼까 말까 고민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을텐데

나는 봤으면 좋겠다

적어도 이 영화는 두번정도는 봐야 재밌다

.

.

처음엔 아무생각 없이보고

범인이 누군지 알게된다음

다시 보게 된다면

소름이 끼칠 것이다 

아무튼 정말 재밌게 본 영화이다 

굿굿!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