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바늘문신커버업타투, 문신살리기 DN에서! 본문

타투

바늘문신커버업타투, 문신살리기 DN에서!

thuglife112 2017. 1. 10. 12:45

 

바늘문신커버업타투, 바늘문신을 어렸을때 하시는 분들이 

은근히 많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미성년자일때 타투를 받으신 분들이

정말 엉망인 타투들이 많으세요 ㅎㅎ

그래서 그걸 덮으시려니까

아무래도 처음에 들였던 돈보다 

그리고 처음에 들였던 시간보다 

더 걸린답니다 ㅎㅎ

기존에 바늘문신으로 하신 장미타투에요

하지만 오른쪽을 보시면 그걸 그 위에 덮으심으로써

완벽하게 재 탄생 된것을 보실 수 있으시죠 ~? ㅎㅎ

 

 

바늘문신커버업타투, 문신을 살리시려면

아무래도 타투이스트의 역량에 따라서 

많이 좌우가 된다는 점 항상 알아주셔야 돼요 !ㅎㅎ

이렇게 말이죠 !ㅎㅎ

기존에 엉망인 동그라미 타투가 있으셨는데

완벽하게 커버업타투를 하셨어요

빈티지한 십자가 타투로 완성이 되었답니다 ㅎㅎ

 

 

바늘문신커버업타투, 문신살리기

심폐소생술을 거쳐서 

완벽하게 탄생! ㅎㅎ

그리고 기존에 있으신 타투가 

정말 엉망이셨던 분이였는데

완벽하게 살아났어요 ㅎㅎ

장미가 입체감이 살아났죠 ~? ㅎㅎ

 

 

기존 등판에 바늘문신을 하셨던 분이세요 ㅎㅎ

오른편을 보시면

등한판을 치카노타투로 완성을 하셨어요 ㅎㅎ

이렇게 말이죠 ! ㅎㅎ

기존에 있으신 타투모양들은 하나도 볼 수 없네요 !ㅎㅎ

레터링타투부터 안에 들어가는 요소 하나하나

되살아났답니다!ㅎㅎ

 

 

기존에 장미타투를 갖고계셨던 분이였는데 

입체감을 조금더 원하셔서 

저희샵에 방문을 해주셨어요 ㅎㅎ

입체감 + 꽃잎 + 그리고 레터링타투까지 

완벽하게 들어가서 

재탄생이 되었답니다!ㅎㅎ

 

 

흉터커버업타투도 문제없어요 

이분은 안쪽이 아예 파여있으시고

살 자체가 안쪽으로 거의 들어가신 분이였거든요 ㅎㅎ

그래서 이렇게 완성을 시키기까지

이 고객님도 부단히 노력하셨답니다 

이제는 당당하게 짧은 옷을 입으실 수 있다고하셔요 !ㅎㅎ

 

문의

010.5505.1813

 

바늘문신커버업타투, 문신살리기

흉터커버업타투 

커버업타투 전문 샵!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에서 

여러분들의 똥문신이 된 타투를 재탄생 시켜보세요 !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