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인천 _ 여성타투,여자타투 아름다운라인 본문

타투

인천 _ 여성타투,여자타투 아름다운라인

thuglife112 2017. 1. 6. 13:53


여성타투,여자타투

아름다움을 원하시는 분들은 모두 주목!

아킬레스건라인을 따라서 

꽃타투를 하시는 분도 계시답니다 ㅎㅎ

이렇게 말이죠 ㅎㅎ

아킬레스건타투라고도 많이 하지만

기본적으로 꽃모양을 띄고있어서 

꽃타투라고도 많이하세요 ㅎㅎ

여성분들이 하시면 정말 이쁠만한 그림이에요 ㅎㅎ



색을 입히지 않으시는 분들도 계세요 ㅎㅎ

여성타투, 여자타투 이렇게 말이죠 ㅎㅎ

이분도 발목타투 이렇게 하셨는데요

색깔이들어가지 않으신 분이에요 

흔히 말하는 라인워크라고도 한답니다 ㅎㅎ



여성타투,여자타투 짜잔!

여성분들이 정말 좋아하시는

라인워크타투에요 ㅎㅎ

꽃모양과 잎사귀가 정말 독특하고 이쁘지 않나요 ~?

많은분들이 좋아하신답니다 ㅎㅎ



여성타투, 여자타투 팔 안쪽에 접히는 곳에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위치에요 

명암이 살짝 들어가서

조금 더 꽃이 입체적으로 보인답니다 ! 

그리고 여성분들이 좋아하실법한 디자인이에요 ㅎㅎ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조금 더 여성스럽게 보이네요 ㅎㅎ



여성타투, 여자타투, 여자문신, 여성문신

여성분들은 워낙에 체형자체가 

굴곡이 많기 때문에

여성미를 부각할 수 있는 

디자인이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ㅎㅎ

이렇게 말이죠 ㅎㅎ

꽃의 색깔이 오묘하게 섞이면서

신비감을 주네요 ! ㅎㅎ



여성타투, 여자타투, 여성문신, 여자문신

귀안에 들어간 행성!

여성분들의 악세사리는 아무래도 귀걸이가 정말 대세인데요

귀에다가 하시게 되면 포인트가 되는 것이랍니다 ㅎㅎ

귀걸이를 한 듯한 느낌이에요 ㅎㅎ



목뒤에 이렇게 자그마한 미니타투를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기에

아무래도 깔끔한 라인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도

정말 이쁜 악세사리같답니다 ㅎㅎ

그리고 목이 조금더 얇아 보이는 효과까지 가져보실 수 있으세요 ㅎㅎ



여성타투, 여자타투, 여성문신, 여자문신

인천타투, 부평타투 유명한

DN타투샵에서 여러분들에게 

아름다움을 가져보세요 !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