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여자쇄골레터링타투,쇄골타투,여자쇄골타투, 프린트기? 본문

타투

여자쇄골레터링타투,쇄골타투,여자쇄골타투, 프린트기?

thuglife112 2017. 1. 12. 13:23

 

여자쇄골레터링타투, 쇄골타투, 여자쇄골타투

쇄골을 더욱 더 돋보이게 하는 아이템중 하나에요 !

여성분들의 쇄골라인은

많은 남성분들에게 있어서 

로망인 부위가 아닐까 싶어요 ㅎㅎ

이렇게 쇄골레터링타투를 하시게 되면

아무래도 끈옷 그리고 조금 파인 옷을 입게되면

살짝살짝 보이기 때문에

정말 이쁘게 보인답니다!ㅎㅎ

 

 

여자쇄골레터링타투, 쇄골타투, 여자쇄골타투

이렇게 여성분들은 살 자체가 하야신분들이

정말 많기 때문에 

쇄골레터링타투를 하시게 되면

아무래도 조금 더 돋보이게되고

목라인 그리고 쇄골라인이 조금 더 날씬해보인답니다!ㅎㅎ

 

 

여자쇄골레터링타투, 쇄골타투, 여자쇄골타투

이렇게 레터링타투옆에 잘 어울리는 미니 나비타투로

포인트가 딱!하고 들어갔어요 ㅎㅎ

그리고 글씨체도 여성분들이 고르시는건

대부분 필기체 즉, 곡선을 주로 다루는 서체다보니

조금더 라인을 살려주게 된답니다 ㅎㅎ

 

 

여자쇄골레터링타투, 쇄골타투, 여자쇄골타투

이렇게 레터링타투와 정말 잘 어울리는 미니타투로

조금더 아름다움을 뽐낼 수 있겠어요!ㅎㅎ

 

 

여자쇄골레터링타투, 쇄골타투, 여자쇄골타투

아무래도 레터링타투말고도 

이렇게 쇄골라인에 들어간

고래타투도 정말 아름다움을 증폭시켜주게 된답니다!ㅎㅎ

 

 

한쪽쇄골에만 하시는것도 아니고 

이렇게 가운데를 중점으로 

양 사이드에 맞게끔 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 ㅎㅎ

 

 

여성분들만 쇄골타투를 하냐고요 ~? 

남자분들도 쇄골타투를 정말 많이하세요 ㅎㅎ

남자분들은 여성분들과는 조금 다르게

굵직굵직한 글귀와 서체를 고르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그리고 넓은 면적에 들어가는

저렇게 아주 이쁜 타투까지!

 

 

남자쇄골타투, 남자쇄골레터링타투

이렇게 하시는 분들도 계시답니다!ㅎㅎ

 

 

여자쇄골레터링타투, 쇄골타투, 여자쇄골타투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서체는 어떤게 있나요 ~? ㅎㅎ

여러가지 서체를 보유하고있고

오셔서 정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문의 카톡 = lordta

전화 010.5505.181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