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남자문신,남자타투 DN이에요! 본문

타투

남자문신,남자타투 DN이에요!

thuglife112 2017. 1. 4. 12:59


남자문신,남자타투

가슴팍에서부터 시작해서 

팔 바깥쪽 반팔타투로 마감처리를 하신분이에요 ㅎㅎ

가슴에 들어간 그림은

뒤에 거미줄타투를 배경으로 하고있고요 ! 

악마랍니다 ㅎㅎ

딱봐도 악마같이 보이죠 !? ㅎㅎ



남자문신, 남자타투 

반팔을 입었을때 딱 가려지는 모습이에요 ㅎㅎ

이렇게 원포인트 타투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ㅎㅎ

그래서 부분부분 채우신답니다 ! 

남자해골과 여자해골 

그리고 뒷배경에 하트를 넣었어요! 



남자문신, 남자타투 올드스쿨타투로 

이렇게 기도하는 모습이에요 ㅎㅎ

올드스쿨타투는 

비교적 다른 타투들보다 

라인 선이 두껍기 때문에

보다 깔끔하게 보인답니다 ! ㅎㅎ



남자문신, 남자타투

이렇게 새가 들어간 타투도 있어요 ㅎㅎ

그리고 그옆에 닻타투!

컬러감이 유난히 돋보이네요 ! ㅎㅎ



이렇게 남자문신, 남자타투 제비타투를 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답니다 ㅎㅎ

사실 올드스쿨제비타투가 

정말 인기가 많아요 ! ㅎㅎ

이렇게 알록달록한 색깔

그리고 흰색으로 하이라이트가 

들어가면 조금더 입체적인 느낌이 돋아나요 !ㅎㅎ



남자문신, 남자타투 

예수님 타투를 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종교를 가지고 계신분들은

종교타투를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ㅎㅎ

예수님이 들어가니까 

정말 신성한 느낌이 많이 드네요 ! ㅎㅎ



남자문신, 남자타투, 인천타투, 부평타투 유명한

저희 인천 DN타투샵에서 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ㅎㅎ

깔끔할 뿐만아니라

트렌디한 도안제작으로 

여러분들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