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미니타투가격! 합리적이에요! 본문

타투

미니타투가격! 합리적이에요!

thuglife112 2016. 12. 17. 11:51


미니타투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이 굉장히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준비했습니다!ㅎㅎ

미니타투가격 어떻게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ㅎㅎ

일단 동전만한 사이즈가 미니타투라고 생각하시면 아주 편하실거에요

다만 그 안에 컬러가 들어가느냐 안들어가느냐

그리고 디테일이 얼마나 있느냐에 따라서 

가격대가 조금 유동적이랍니다 ㅎㅎ



만약 동전보다 조금 큰 사이즈라면 당연하게

금액이 조금 더 나오겠죠 ~?

그리고 입술자국처럼 문신을 하신거라서

그 안에 주름이며 뭐며 

들어가는 디테일들이 조금 있잖아요 ㅎㅎ

그부분들을 다 살리려면

아무래도 기존 미니타투 가격보다는 조금 더 책정이 돼요 !




짠 이렇게 별모양 타투도 있는데요 

사실 색을 채우나 안채우나 그건 각자 개성에 따른거라서 

색을 채우게 되면 금액이 조금 ! 아주 조금 더 붙는답니다 ㅎㅎ



미니타투가격 평균적으로

3-5정도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아무래도 이렇게 조금 큰사이즈들은

조금 더 금액이 나오겠죠~?ㅎㅎ



여성스러움을 부각시키고 싶으신 분들은

작은 미니타투뿐만아니라

이렇게 조금 큰사이즈의 타투를 하시는 분들도 많으세요 ㅎㅎ

아무래도 아킬레스 건 그리고 발목쪽에 하는거다보니

완전 악세사리 형식처럼 되버리거든요 ㅎㅎ

그리고 발목은 발찌가 들어가는 부위라 

여성스러움을 부각 시킬 수 있을 거에요 !ㅎㅎ



요새는 이렇게 감성적인 타투가 유행인지라

많은 분들이 만족하시는 것 같아요 ㅎㅎ



발목쪽에만 들어갈 수 없죠 ! 

이렇게 손목부위에도 들어갈 수 있는게 

바로 미니타투라고 생각이 들어요 ㅎㅎ

미니타투가격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무래도 문의주시는게 제일 빠르시구요 ! ㅎㅎ



미니타투가격!

어디가 합리적이냐

바로 저희 DN타투샵이 합리적이랍니다 헿

부평역 북부광장에서 3분거리니까요 

궁금하신게 있으신 분들은 언제나 문의주시길 바랄게요 !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