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흉터커버관련 문의가 많아서 올려요 ^^ 본문

타투

흉터커버관련 문의가 많아서 올려요 ^^

thuglife112 2016. 11. 9. 12:05


흉터관련 문의가 굉장히 많아져서 

추가적으로 작업사진 올려드려요 ㅎㅎ

조금 패인 살갗인데요

위쪽흉터는 패인흉터고

밑에는 꼬맨수술자국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어떤 느낌이 좋을까 상담끝에 

꽃으로 결정!

연결된 꽃으로 완성이 되었답니다 ㅎㅎ



배 수술자국을 깃털로 짜란!

옆에는 손님의 이니셜도 들어갔어요 ㅎㅎ

그 다음해에 이 손님은 

방문하셔서 등에 꽃을 받아가셨답니다 ㅎㅎ

흉터커버 정말 신중하게 결정하셔야 돼요 ㅎㅎ

아무래도 실력이 제일 우선이 아닐까 싶어요 ^^



손목흉터커버타투도 있어요 ㅎㅎ

손목에 수술자국 혹은

좋지않은 일로 칼로 그으신 분들이 간혹가다 

계시거든요 ..

그럴때는 저희도 정말 신중하게 

그리고 정말 후회되지 않을만한 

작품을 선사해드린답니다 ^^!



수술자국커버타투 혹은

손목부위나 배 수술흉터커버타투 뿐만아니라

기존에 있는 타투도 

저희는 새롭게 만들어 드리고 있어요 ㅎㅎ

이렇게 말이죠 ㅎㅎ

각자 손님에 맞춰서 

개성을 살려드리니까요 ㅎㅎ



자세한 상담문의는 각 지점으로 연락해주셔서 

문의해주시길 바랄게요 ^^

그리고 흉터커버타투는 흉터의 크기

그리고 흉터의 사진이 필요하다는점 꼭! 알아주세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