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흉터커버타투 완벽하게 덮어져요 ㅎㅎ 본문

타투

흉터커버타투 완벽하게 덮어져요 ㅎㅎ

thuglife112 2016. 11. 7. 11:35


흉터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 굉장히 많은걸로 알고있어요 ㅎㅎ

저도 맹장수술을 한지라

배쪽에는 장골의 흔적대신 

수술자국이 있답니다 ㅎㅎ

사실 아무런 흉터가 없어도

자신이 없는 몸매인데

흉터가 있어서 여름이나 휴가철 그리고 놀러갔을때

웃통을 벗기가 굉장히 조금 뭐랄까

다른사람들의 시선이 조금 신경쓰이더라구요 ㅋㅋ

그런 고민을 갖고계신 손님분들이 계셔서

저도 고민하게 되구요 ! ㅎㅎ



여성분들이라면 아무래도 흉터커버타투 염두해두시는 분들이 계실거같아요

첫번째 손님은 등쪽에 반점과함께

살짝 패여있으신데

그부분 검은색으로 채워서 티가 안나게 해드렸구요 ㅎㅎ

두번째 분은

제왕절개 수술자국을 커버하시고 싶으셔서

이렇게 장미로 아주 이쁘게 해드렸답니다 ㅎㅎ



흉터커버타투 어떤걸 해야될지 그리고 

흉터를 가리기 위한 타투를 하시고싶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상담 가능하답니다 ㅎㅎ

이제 부끄럽다는 생각은 접어두세요 ! ㅎㅎ

홍대점과 인천점인

TIT크루입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