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감각적인 손가락미니타투 귀여워요! 본문

타투

감각적인 손가락미니타투 귀여워요!

thuglife112 2016. 11. 2. 13:40


안녕하세요 잇님들! ㅎㅎ

그리고 제 블로그를 찾아주신 분들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ㅎㅎ

이번에 저희 TIT크루에서 보여드릴 사진들은

손가락 미니 타투에요 ! ㅎㅎ

손가락부위는 정말 선호도가 높아요 

왜냐면 손가락에 살짝살짝 보여지는 미니타투 때문이겠죠~? ㅎㅎ

이렇게 사이사이에 아주 귀엽고 앙증맞은 미니타투가 들어가면

사람들이 되게 궁금해 한다고해요 ㅎㅎ



스마일! ㅎㅎ 스마일 미니타투 웃어보아요 ㅎㅎ

정말 귀엽죠 ! 

손가락부위는 정말 잘 지워지는 단점이 있지만

정말 이쁘다는 가장 큰 장점이 있어요 ㅎㅎ

사실 손가락쪽은 저도 관심부위라서 

다 하고싶은 충동이들 정도랍니다 ㅎㅎ



여성분들도 많이 좋아하셔서 

손목 발목 이 다음으로도 

많이 하시는 부위에요 ㅎㅎ

저도 조그마한 하트 미니타투 해보고 싶네요! ㅎㅎ



저희 TIT크루에서 

손가락 미니 타투 잘 해드리고 있으니까요 ㅎㅎ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ㅎㅎ

홍대점과 인천점 이렇게 두군데가 있답니다!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