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미니타투 부위별 귀여움! 본문

타투

미니타투 부위별 귀여움!

thuglife112 2017. 9. 11. 01:52


미니타투 타투 입문자 분들에게는 추천해드리는 디자인이랍니다

처음에 타투하시는 분들이라면

제일 접근하시기 쉬우신게 

미니타투와 레터링타투가 아닐까 싶어요 

이렇게 팔뚝쪽에 들어간 손모양의 귀여운 미니타투랍니다 ^^



팔쪽에 들어간 미니타투인데요

손님께서 키우시는 고양이를 조금 더 귀엽게 디자인해서 

들어간 디자인이랍니다 ^^

팔뒤쪽에 들어가서 

걸어다닐때마다 보이게 되는 디자인이에요 ^^



손목미니타투 빼놓을 수 없어요 !

하쿠나마타타의 디자인인데요 

손목쪽에 들어가면 아주 귀엽답니다 ^^



손님께서 직접 그린 이 그림은

미니타투로 들어갔을때 아주 귀여웠어요 !

손님을 상징하는 모습이라고 하셨답니다 ㅎㅎ



우주선타투랍니다

손목에 들어가서 조금 더 귀여웠어요 !

작은 사이즈의 디자인이라서 

손목쪽에 들어가기에 안성맞춤이였답니다 ^^



이번엔 발목미니타투랍니다 ㅎㅎ

발목 미니타투는 여성분들이 정말 선호하세요

이렇게 잎사귀들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 ㅎㅎ

깔끔하게 들어가서 완벽했답니다 !ㅎㅎㅎ



또하나! 반려동물 미니타투에요 

이렇게 발목에 들어간 고양이 디자인이에요

반려동물은 정말 너무 귀엽답니다!



이렇게 반려동물을 조금 더 실제 모습같이

디자인하시는 분들도 계시답니다 ㅎㅎ

너무 귀엽죠 ~? ㅎㅎ



미니타투 손가락에도 들어가는 디자인이에요 

레터링으로 들어가는 디자인이고 

왼손가락과 오른손가락에 나뉘어서 들어갔답니다 ^^



미니타투 이렇게 부위별로 들어갈 수 있는 

디자인들로 모아봤답니다 ^^

미니타투 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언제든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인스타그램에는 조금 더 유니크한 디자인들을 

보실 수 있으세요 ^^


http://www.instagram.com/lord_tattooer


이쪽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으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