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건달문신 우락부락! 본문

타투

건달문신 우락부락!

thuglife112 2017. 4. 6. 12:35


건달문신 양쪽 가슴에 완성된 문신이에요

각각 메인자리에 들어가는 디자인이 

완전 독특하고 디테일을 하나하나 다 살려드렸답니다 ㅎㅎ



건달문신은 이렇게 가슴반팔이 제일 많아요

덩치가 어느정도 있으신 분들은 

이런 디자인을 많이 좋아하시더라구요 ㅎ

봉황타투인데 

털의 하나하나를 완벽하게 살려드렸어요 ㅎㅎ



가슴 칠부타투에요 ㅎㅎ

가슴에서부터 시작을해서 

완전 깔끔하게 들어간 디자인이랍니다 ㅎㅎ

사쿠라 후부키라고 하는 이레즈미타투인데요

건달문신으로 아주 유명하죠 ㅎㅎ



건달문신은 일본문신을 기반으로 하게되는데요

일본의 야쿠자가 워낙에 활성화가 되어있어서 

더욱더 그런 것 같아요 ㅎㅎ

아무래도 디자인적인 부분에 있어서 

선생님과 상담을 통해 결정되는걸

제일 추천드리고 있어요 ㅎㅎ



건달문신 등에 새겨진 완벽한 디자인!

용호상박이라고도 하는데 

이건 용과 봉황의 대결이네요 ㅎㅎ

조금 독특하게 완성이 가능한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주변부에 들어간 구름!

완벽한 구름이죠 ~? ㅎㅎ



건달문신 등부터 시작을해서 엉덩이에 떨어지는 디자인!

잉어가 엉덩이까지 내려가서 

조금 더 큰사이즈로 들어갔답니다 ㅎㅎ

그 전에 있던 타투는 

허리부분에 있던 라인만 된 타투인데요

잘 가려졌답니다 ㅎㅎ



건달문신 이렇게 등전체 그리고 엉덩이에서부터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디자인도 있어요

이건 많은 분들이 정말 좋아하시는 디자인이랍니다 

메인주제인 한야가 딱!

하고 들어가있고요 

그리고 부주제들이 깔끔한 컬러로 자리잡고있어요 ㅎㅎ



건달문신 다른 주제로 완성된 디자인이에요 ㅎㅎ

등 전체에 들어가고 

그다음에 엉덩이까지 연장이 된

봉황타투랍니다 ㅎㅎ



건달문신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디자인대로!

깔끔하게 가능하세요 ㅎㅎ

인천 부평에 위치한 DN타투샵입니다 ㅎㅎ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ㅎㅎ


'타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대타투가격 완벽!  (0) 2017.04.24
우정레터링 친구와 돈독하게!  (0) 2017.04.07
이레즈미전신 부위별로!  (0) 2017.04.05
긴팔타투가격 합리적!  (0) 2017.04.04
부평문신 깔끄미!  (0) 2017.04.0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