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이레즈미전신 부위별로! 본문

타투

이레즈미전신 부위별로!

thuglife112 2017. 4. 5. 12:55


이레즈미전신을 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이렇게 부위별로 채우시는 방법을 추천드려요

처음에 가슴긴팔로 진행하셨다가 몸 전체로 연장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으시답니다 ㅎㅎ

이렇게 가슴에서 시작을해서 

손목까지 쭉 내려서 작업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ㅎㅎ



이레즈미전신 엉덩이까지 내려가는 봉황타투 디자인이에요

컬러로 아주 임팩트있게 들어갔답니다 ㅎㅎ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선호하실 법한 디자인인것 같아요 ㅎㅎ



이레즈미전신 이렇게 주제가 아주 크게 들어가고 

그다음에 부주제 들이 아주 깔끔하게 들어갔어요 ㅎㅎ

이레즈미는 한부위만 하시는게 아닌 것 같아요 

연장하실 생각을 다들 갖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이레즈미 전신 이렇게 등에 들어간

봉황과 용!

서로 다투고 있죠 ~?

아무래도 이렇게 등에 들어갔을때

주변에 배경이 들어가서 

조금 더 깔끔하게 완성이 된 것 같아요 ㅎㅎ



이레즈미전신 이분은 기존에 엉망인 라인이 있었는데 

그걸 가리면서 들어간 디자인입니다 ㅎㅎ

아무래도 디자인적인 부분에 있어서 

엉망인 타투가 있다면

가리는 쪽으로 진행을 했어야 되는게 맞기 때문에

디자인의 폭이 굉장히 좁아진답니다 ㅎㅎ



이레즈미전신 이렇게 긴다리로 하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ㅎㅎ

각 부위별로 메인주제를 잡으신다음에 

하나씩 채워나가시면서 

연장을 하시는게 전신 이레즈미를 할때 

최적의 방법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이레즈미전신 부위별로 완성을해서

하나의 타투가 완성될 수 있게 해드리고 있어요 ㅎㅎ

인천 부평에 위치한 DN타투샵에서 

완성해보시는건 어떠세요 ~? ㅎㅎ



'타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정레터링 친구와 돈독하게!  (0) 2017.04.07
건달문신 우락부락!  (0) 2017.04.06
긴팔타투가격 합리적!  (0) 2017.04.04
부평문신 깔끄미!  (0) 2017.04.03
이레즈미타투 일본느낌  (0) 2017.03.3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