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Dick in a box 굿 노래 ㅋㅋㅋㅋ 본문

음악

Dick in a box 굿 노래 ㅋㅋㅋㅋ

thuglife112 2016. 7. 27. 11:56

dick in a box라고 들어는 보았나

이 노래는 SNL 에서 나온 노래이다

 저스틴 팀버레이크와 앤디샘버그가 아주 재미지게 노래를 한 건데 ㅋㅋㅋㅋ

진짜 웃기다 

DICK IN A BOX 이 노래때문에

실제로 상품화 되기도 했다고 한다

완전 굿 

이와 같은 거로는

motherlover 도 있는데

진짜 너무 웃겨서

한번 보길 바란다 ㅋㅋㅋ

영상 첨부하겠음ㅋㅋㅋㅋㅋ


dick in a box



motherlover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as we enter - Nas,Damian Marley  (0) 2016.06.1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