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타투가격 저렴하게! 본문

타투

타투가격 저렴하게!

thuglife112 2017. 3. 10. 13:55


타투가격 얼마가 알맞나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여기로 ! 

아무래도 일반적인 레터링이나 

미니를 하실때 이게 맞는 가격인가 .. 

괜히 덤탱이 맞는게 아닐까..

고민하시는 분들이 계시니까요 ㅎㅎ

어느정도 대략적인 금액을 안내해드릴게요 ㅎㅎ

이렇게 레터링타투같은 경우에는 센치당 가격으로 책정이 된답니다 ㅎㅎ



그리고 그림을 하고싶은데 

손바닥사이즈는 얼마일까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거에요 ㅎ

손바닥사이즈정도 되시면

기본적으로 30부터 시작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ㅎ

하지만 그림의 난이도나 디테일이 덜하면

어느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받아보실 수 있으세요 ㅎㅎ



타투가격 이것도 마찬가지랍니다 ㅎㅎ

다만 도안의디테일이 있어서

어느정도 생각은 하셔야 되는 부분이 있고요!

ㅎㅎ

아무래도 손님분들의 체구또한 중요해서 

자세한 견적은 방문상담하시는걸 권해드리고 있어요 ㅎㅎ



이렇게 팔을 감싸는 그림도 있는데요 

이런스타일의 그림들은

금액이 조금 더 나오세요 ㅎㅎ

아무래도 각자 원하시는 스타일이 있고

그리고 이렇게 디테일 살리는걸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렇게 완벽하게 완성이 되기까지

어느정도의 금액이 있어야 된답니다 ㅎㅎ



그리고 완벽한 범선모양을 한 디자인도 있는데요 

이것도 금액이 어느정도 나오신답니다 ㅎㅎ

그 금액에 맞춰서 들어가는 작업들이 많으니까요 ㅎㅎ

만약 큰 금액을 하시면

정말 완벽하게 액자에 걸어둬도 될만한 스타일의 

그림이 완성되겠쬬 ~? ㅎㅎ



가슴반팔을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이렇게 가슴반팔을 하셨을때

메인주제들을 전체적으로 다 살리면서

작업을 받아보실 수 있으세요 ㅎㅎ

자세한 상담은 아무래도 방문하셔서 

상담 받아보시는게 제일 좋으시구요 ㅎㅎ



타투가격 어느곳보다 합리적인 가격인곳이랍니다 ㅎㅎ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나 방문환영합니다! ㅎㅎ

인천 부평에 위치한 이곳!

바로 DN타투샵이랍니다!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ㅎㅎ



'타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목타투 딱완성!  (0) 2017.03.15
남자목타투 깔끔하게~  (0) 2017.03.14
가슴긴팔 장르별디자인!  (0) 2017.03.07
올드스쿨타투도안 완벽하게!  (0) 2017.03.06
팔뚝문신 깔끔합니다 !  (0) 2017.03.0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