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LORD타투

타투비용,타투가격, 합리적이고 깔끔! 본문

타투

타투비용,타투가격, 합리적이고 깔끔!

thuglife112 2017. 1. 17. 11:50


타투비용, 타투가격, 타투견적

궁금하신게 많으실거에요 ㅎㅎ

아무래도 처음타투를 하시려는 분들은

가격이 어떻게 나올까 많이 생각을 해보시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저희 DN타투샵에서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 드리려고 해요!ㅎㅎ



이렇게 우정타투로 걸맞는 레터링타투가격은 어떻게 되나고요 ~? 

센치당 1 꼴로 생각하시면 된답니다!ㅎㅎ

아무래도 대중적이고 많은 분들이

선호하시는 레터링타투라서 

정말 대중적인 금액이 되었어요 ㅎ



하지만 타투비용, 타투가격, 타투견적

여러분들이 생각한데로 퀄리티가 나오지 않는다면?

정말 돈이 아까운 상황이겠죠 ~?ㅠㅠ

저희 DN타투샵에서는 그런 걱정 없답니다!ㅎㅎ



타투비용, 타투가격, 타투견적

이렇게 자그마한 고래같은 건 얼마의 가격인지 

궁금하신분들 계실거에요 ㅎㅎ

일단은 그림의 난이도 그리고 사이즈가 정말 중요한데요 

아무래도 500원짜리 동전 3개정도의 사이즈인데다가

도안 자체도 저희 샵에서 제작된 도안으로 진행하셨답니다 ㅎㅎ

기본적으로 500원 짜리 동전만한 사이즈는 3-7로 가격대의 폭이 좀 있어요 

왜냐면 디테일이 큰 그림이라면

아무래도 타투이스트의 실력이 어느정도 잘 들어가야 겠죠~?ㅎㅎ



이렇게 담배갑만한 사이즈의 타투는

적어도 20부터라고 생각을 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그리고 그림에 따라서 금액대가 어느정도 차이가 있으세요 ㅎㅎ

그리고 이렇게 이쁜디자인의 장미타투 랍니다 ㅎㅎ

꽃의 입체감을 살려드렸거든요 ㅎㅎ



이렇게 메인자리에 들어가는 손바닥보다 큰 사이즈의 타투는 가격이 어떻게 되나면요 

적어도 40부터 시작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답니다 ! 

아무래도 타투비용, 타투가격, 타투견적

디자인마다 그리고 손님분들의 체구마다

많이 달라지는게 있으니까요 ㅠㅠ



타투비용, 타투가격, 타투견적, 문신비용

제대로 알고싶으시다면

아무래도 방문하셔서 그림을 같이 고르시면서 확인하시는게 

정말 좋으세요 ㅎㅎ

대략적인 금액밖에 말씀을 드릴수가 없어서 ㅠㅠ

퀄리티는 확실한 저희 인천타투, 부평타투

DN타투샵에서 

제대로된 견적 받아보세요 !ㅎㅎ


Comments